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2021 스포넥트 비치대장정 후원

[ 기사위치 경제/사회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2021 스포넥트 비치대장정 후원

복지코리아 | fmebs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2021 스포넥트 비치대장정 후원


대학생들의 해안 정화 활동에 기업들도 후원 동참, 아름다운 후원 확산


풀무원샘물, 아이엠에코, 링티, 비플레인, 아이레시피, 드랍오프, 마니다마에 이어 아이엘이도 비치대장정 후원 기업으로 이름 올려


고윤영 스포넥트 대표가 기획한 해안 정화 국토 종단 프로젝트 ‘대학생 87㎞ 비치대장정’에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아이엘이)’가 후원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비치대장정은 8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6일간 진행된다.


사진설명: 마스크 브랜드 아이엘이가 해안 정화 국토 종단 프로젝트 ‘대학생 87㎞ 비치대장정’을 후원한다<자료제공=뉴스와이어>

송가인, 박세리 마스크로 유명한 아이엘이가 비치대장정에 참가하는 대학생 대원 100여명에게 후원한 제품은 ‘쿼드 쿨엑스 마스크’다.


쿨링 기능과 차단력까지 갖춘 인기 있는 여름용 제품으로, 특히 시원한 해양을 연상하게 하는 퍼시픽 블루 컬러의 마스크를 후원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했다는 평가가 이어진다.


고윤영 대표는 “마스크가 필수가 된 요즘, 한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 마스크는 지구와 해양이 오염되는 것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재사용할 수 있으면서, 차단력까지 있는 마스크 500장을 후원해 준 아이엘이 덕분에 대장정에 참가한 대원들이 안전하고 무탈하게 해안 정화 활동을 하게 됐다”고 감사함을 전달했다.


아이엘이 측은 “비치대장정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 관련 캠페인들과 건전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며, 친환경 제품 개발과 환경 운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이 심각 수준에 이르면서 기업에서도 민감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녹색 전환을 위한 기업의 노력이 더해지는 가운데 △풀무원샘물 △아이엠에코 △링티 △비플레인 △아이레시피 △아이엘이 △드랍오프 △ESR그래핀 △마니다마 등의 기업이 비치대장정 후원에 이름을 올렸다.


각 기업은 해안 정화 활동을 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생수, 수분 보충제, 선크림,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아낌없이 후원했다.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노력과 환경을 생각하는 후원에 비치대장정에 참가한 100여명의 대학생은 고마움을 전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다.


해안 정화 국토 종단 프로젝트 비치대장정은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해 여름 50여명의 대학생이 4박 5일간 태안의 해변 길 87㎞를 걸으며, 1350㎏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fmebsnews  

<저작권자 © 복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