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대상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 강좌
새 집에서 보물찾기
지역주민 대상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 강좌
복지코리아 | 편집부
새 집에서 보물찾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분관장 어영경)에서는 올해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아현3구역 3,885세대 주민 입주에 맞춰,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새집에서 보물찾기’강좌를 11월과 12월 총 4회에 걸쳐 아현분관 2층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이 강좌는 새로 이주하는 지역주민에게 평생학습 및 독서·문화센터의 홍보 및 안내를 하고, 지역주민에게 한층 다가가는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하였다.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11월 13일(목)과 20일(목)에는 동양철학자이며 호서대 문화기획과 김교빈 교수가 “새 집에서 시작하는 인문학”을 주제로 강연한다. 11월 27일(목)과 12월 2일(화) 에는 이순자 풍수인테리어강사가“우리 집 풍수인테리어는 어떻게 할까?”를 주제로 풍수인테리어의 원리와 활용에 대해 강연한다.
접수시간은 10월 20일(월)부터 11월 12일(수)까지 선착순 접수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02-6959-3002) 또는 홈페이지(http://mpllc.sen.go.kr) 및 서울특별시교육청 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http://everlearnig.sen.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은 이번 행사가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평생학습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지역주민과의 소통・나눔의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복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