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방학 때 예술로 창의인성과 마음껏 놀자 !

서울창의인성교육센터 방학 중 특화프로그램 운영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얘들아, 방학 때 예술로 창의인성과 마음껏 놀자 !

복지코리아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서울창의인성교육센터 방학 중 특화프로그램 운영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7월 23일부터 8월 14일까지 서울창의인성교육센터에서 서울 학생의 지성․감성․인성을 깨우는 창의교육을 위한 방학 중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 개관한 서울창의인성교육센터는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연극, 영화, 사진, 공예, 무용, 음악, 타악 등 예술을 기반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방학 특화 프로그램은 현재 직업 현장에서 종사하는 전문 예술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수업이 실시되고 있으며, 매일 10개의 프로그램 3차시 단위로 운영되며, 무학년제 소규모 그룹으로 수업이 이루어진다.

또한, 1층 Gallery We 전시체험터에서는 “안진의 - 빛나는 세상”전이 7월 21일부터 7월 29일까지 상설 전시되고 있으며, 어울林 북카페에서는 300권의 예술 관련 도서가 마련되어 언제든지 독서삼매경에 빠져 들 수도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학생 안전을 위하여 개별 보험가입은 물론 일정 기간 출석이 이루어지면 이수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방학 중 특화프로그램 신청은 모두 창의체험배움터 홈페이지(crezone.sen.go.kr)를 통한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이루어지며 거의 모든 강의가 신청 마감될 예정이다.

서울시교육청은 서울창의인성교육센터 방학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학생들이 자유롭게 상상하고, 마음껏 표현하고, 힘껏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복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