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업무 효율성 향상 위해...

정부 3.0 실현 업무용메신저 기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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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업무 효율성 향상 위해...

복지코리아 | 편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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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3.0 실현 업무용메신저 기능 강화


대전교육정보원(원장 김유광)은 대전교육청의 전 기관에 업무용메신저(Dje Messenger)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배포했다고 9일(월) 밝혔다.

업무용메신저(Dje Messenger)는 대전시교육청 소속 전 교직원들이 개인 인증서를 통하여 접속이 가능하며, 업무관리시스템의 조직도와 연계하여 사용자의 관리가 자동으로 이뤄져 원활한 협업과 소통 환경을 제공해 주는 시스템으로,

이번에 배포한 기능개선 프로그램은 평소 모니터링 시에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요구 사항들로서 예약전송, 원격제어, 쪽지검색의 기능 확충이 중심이 되었다.

이를 통하여 교사의 수업 중 쪽지 수신의 불편 없이 수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되고, 사용자 PC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빠른 시간에 파악하여 해결해 줄 수 있게 되었으며, 통합메시지함의 목록과 페이지 표시 등으로 업무처리 전반에 걸쳐 효율성과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업무용메신저 기능개선은 다양하고 빠른 의사소통을 통해 양질의 학교현장 업무활동 지원과 교육행정서비스 환경 개선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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