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뮤지컬 스타,‘ 힐링 뮤지컬 빨래’」공연

‘품격있는 아줌마, 아저씨들의 열정’두 번째 발표회

[ 기사위치 뉴스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나도 뮤지컬 스타,‘ 힐링 뮤지컬 빨래’」공연

복지코리아 | 편집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품격있는 아줌마, 아저씨들의 열정’두 번째 발표회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문용린) 산하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환)은 평생교육 후원기관인 한국국제예술원(대표 류대우)과 함께 진행해 온 뮤지컬 프로그램의 작품 발표회「나도 뮤지컬 스타, ‘힐링 뮤지컬 빨래’」를 공연한다.

강남교육지원청에서는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평생학습 협력체계 구축을 위하여 유럽식 실기 중심 예술교육 평생교육기관인 한국국제예술원과 함께 2012년부터 현재까지 뮤지컬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뮤지컬 사랑의 묘약’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올해 다시 열정을 담아 작년 9월부터 6개월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품격 있는 아줌마, 아저씨들의 작품 ‘뮤지컬 빨래’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공연작품은 사회적 약자들의 삶의 애환과 사랑이야기 속에서 인간애가 주는 ‘희망’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3. 8(토) 19:00 및 3. 9(일) 15:00, 19:00 이틀간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압구정 예홀’ 에서 공연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이번 작품 공연에서는 순수시민아마추어극단으로 구성된 강남뮤지컬단의 순수한 예술에 대한 사랑과 학습자들의 숨겨진 끼가 마음껏 표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남교육지원청은 이번 공연작품 발표회를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작은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에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하여 평생학습사회 기반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집부  FM교육방송 편집부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복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