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초, 급식소 및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송정초, 급식소 및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복지코리아 | 편집부
송정초, 급식소 및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울산 북구 송정초등학교(교장 김종욱)는 14일(목) 11:30 송정초 급식소 및 인조잔디구장 준공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교육감, 강북교육장, 강북초등교장단장, 송정가족(교직원, 6학년 학생, 학부모), 동창회,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지역사회인사(북구청장, 북구의회, 송정동장), 1사1교 기관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급식소 신축과 인조잔디구장은 2012년 6월1일 공사에 착공하여 급식소 777㎡,인조잔디구장 2,840㎡의 규모로, 총사업비 14억 4,178만원의 예산을 들여 2012년 12월 27일에 완공되었으며, 급식소 주요시설은 식당(250석), 조리장, 저온창고, 부식창고, 전처리장, 세척실, 보조창고, 갱의실, 샤워실, 보일러실, 옥상녹화 등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 동안 열악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급식이 이뤄져 걱정이 많았으나, 새 급식소 완공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급식을 할 수 있게 되어 학생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식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것이다.
한편, 인조잔디구장은 우레탄 트랙으로 시공되었으며, 기존의 운동장이 갖고 있는 모래와 흙먼지로 인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하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기회와 학교체육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다.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는 생활체육의 터전을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생활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완공된 급식소 및 인조잔디구장 준공식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하나되는 즐겁고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편집부 FM교육방송
<저작권자 © 복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